sunniary

<프랑스 파리> 센느강과 에펠탑 사이에서 즐기는 레스토랑 Le Bistro Parisien (브런치/런치/디너 예약하기+가격정보) 본문

여행일기/2018.프랑스+베네룩스

<프랑스 파리> 센느강과 에펠탑 사이에서 즐기는 레스토랑 Le Bistro Parisien (브런치/런치/디너 예약하기+가격정보)

sunnykim026 2018. 6. 3. 15:21

베네룩스 여행 d-54일 전.


예약사이트는 지난번 포스트와 같은 요기!!!

(레스토랑 크루즈도 여기서 예약하는데 아래링크를 누르면 바로 "레스토랑 Le Bistro Parisien"

예약하는곳으로 이동함!)

↓↓↓↓↓

 

 

 Le Bistro Parisien의 위치.


센느강이랑 에펠탑 사이.

사진으로 보니까 엄청 크게 에펠탑이 보여서 불빤짝이는시간에 가면 좋을거같고

낮에가면 사진찍기 엄청 좋을듯싶다

 

 

Le Bistro Parisien의 가격은 17유로~

(요즘 환율 1200원대로 떨어졌돈데.........)

에펠탑이랑 진짜 가깝드라.... 야외테라스에서 커피한잔하는것도 좋을거같긴한데..

커피한잔도 팔지 의무니...

 

 

런치.디너 운영과 함께 브런치도 운영중이더랏!


-

먼저 브런치를 보자면...

 BRUNCH at Le Bistro Parisien  34유로부터 시작!

(근데 그 어디서도 34유로 찾는건 없었다..... 36/43/57유로였음 )


*Available on Sundays from 11am to 3pm

오직 일요일에만 이용가능한 브런치!! (11시-3시까지 뷔페로 이뤄져있다.)

 

 

좋아보여.... 브런치 사진은 언제나 맛있어보이는ㄷㅔ.....

대략 1인당 4만7천원......

나 이미 돈 너무 많이쓰는거 같다... (그것도 아직 다른거 안했는데....벌써 파리에서만..?ㅜㅜ)

 

 

심지어 여기도 구성이 나눠져있음...... 하ㅠㅠ

그냥 브런치랑 샴페인브런치...

BRUNCH는 "뷔페+음료"로 이뤄져있는데

CHAMPAGNE BRUNCH는 "뷔페+음료+샴페인(2인당 1병)"으로 제공!


​가격은 각각 36유로 / 57유로!

(샴페인가격을 21유로로 측정한듯..?)

 

 

 

그리고 BRUNCH+CRUIS로 이뤄진 구성.

이건 43유로로 그냥 brunch(36유로짜리)와 함께 바토무슈 한시간 이용권을 주는것같다.


가격은 43유로...!

(바토무슈가격이 7유로...?? 원래가격이 14유로니까 50%할인해주는건가?)

-

​그다음은 런치.

LUNCH at Le Bistro Parisien  17유로부터 시작~

​(그치만 런치도 역시 18/27.5유로로 17유로짜리 읍슴...)

 

 

점심은 "starter + main dish + dessert"로 구성되어 있는데

main dish(2개중 1선택)의 메뉴를 정확히는 모르겟따...

아마 고기/생선중 선택일것 같아ㅆ....(그림상으로?)

 

 

런치역시 두개로 구성.

LUNCHLUNCH+CRUISE

가격은 18유로 / 27.5유로

바토무슈 가격이 9.5유로로 브런치때는 7유로차이였는데 조금 더 비싸다...!!


​(근데 브런치가격이 워낙 비싸니까....;;;;;)

-



그리고 마지막 디너.

 DINNER at Le Bistro Parisien  36유로 부터 시작~!

(하지만 예약을 보면 역시나 36유로아닌 38​유로부터ㅋㅋㅋㅋㅋㅋㅋ)

 

 

확실히 분위기는 저녁이 뿜뿜한거같다...

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짐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저녁은 따로 구성이 나눠져있다기 보다 기본적으로 크루즈가 포함되어있는거

하나뿐이다.

 

 

DINNER+CRUISE 가격은 38유로.

 "starter + main dish + dessert" 메뉴구성은 점심이랑 같은데 저녁이라는 이유로..

점심은27.5 저녁은38이라니ㅠㅠ

(역시 파리는 분위기가격인가?! 아니믄 메뉴가 다른걸수도...)

 

 

-

파리 바토파리지앵 크루즈 레스토랑 예약하는게 가격적으로 부담이되거나...

일요일에 프랑스에서 브런치를 느껴보고싶다면?

"센느강과 에펠탑 사이에서" 있는 레스토랑 Le Bistro Parisien에서 즐기는것도 좋을듯싶다!


Comments